먼저 사진 보시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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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에 물론 실. 수. 로. 마감이 잘 되지 않은 생크림을 보내셨겠지요..
아니 그럼 최소한 가루제품들처럼 밀폐용기는 차치하고 비닐백에라도 넣어주시든지, 식품 특성을 자아아알 아시는 여러분들이시니 아이스팩이나 냉동 상태에는 신경을 써주시든지, 이도저도 안되면 배송요청이라도 빨리빨리 해 주시든지 했어야지요. 생크림은 한번 냉동하면 그거 녹이고는 다시는 재냉동을 해서는 안된다는걸 아셨더라면 더더욱이나 각종 검수를 통해서 포장 상태에 신경을 쓰셨을 테지요.
억울들 하십니까? 제 말이 틀렸습니까?
애초에 '주문한' 상품은 다 제대로 보냈고, 배송 상황에서 발생한 모든 하자는 배송사에 있다고 떠넘길 작정이시라면 잘못 짚으셨습니다.
재고 중에 불량품이 있는지 없는지, 이 포장이 문제를 일으킬지 아닐지를 판단해서 제품을 선별하는 일은 특히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덕목일 터이나...
그걸 깔.끔. 히 무시해주셨네요?
저렇게 내용물이 상한 채로 배송되어 온 걸 써서 소중한 사람 생일케익을 아이싱하고 싶지도 않을뿐더러 날짜도 늦게 와서 이것 때문에 제대로 기분 상했으니, 나머지는 당신들이 알아서 하길 바랍니다.
연락 드렸습니다
불편을 드려 죄송 합니다